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 33대 총동창회장 59회 서병택입니다.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복 많이 받으시고 가내 행운과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동문 선후배님들 그리고 동기여러분과 함께 모교 총동창회장으로 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112년 역사를 자랑하는 양정인으로서 총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동문 선후배님들도 동창회의 발전에 적극 참여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선배님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우리 동창회도 많이 발전하여 체육대회, 바둑, 당구, 등산, 골프 등 동문들이 참여하는 동호인 행사도 많아졌고 참여하는 동문들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동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야 할 것이고 그 기회를 만들기 위해 동창회 임원, 각 기별 회장들과 함께 뜻을 모으겠습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도렴동시대, 만리동시대, 목동시대로 변경되었으며 중등학교 교육제도가 여러 차례 바뀌고 바뀐 제도에 따라 입학한 동문 선후배들의 학교에 대한 관심의 정도도 많은 차이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경제적인 여건이 어렵고 사회적으로도 개인주의 풍조가 심해지기 때문에 후배기수로 내려갈수록 점점 모교나 동창회에 대한 관심 정도가 약해지는 것은 아닌지 걱정도 됩니다.
총동창회의 활성화를 위해서 우선 총동창회 지속발전방안을 수립하고 시행 하겠습니다. 또한 사회활동이 왕성한 시기인 60회, 70회 이후의 후배기수 중에서 동기들 모임이 활성화되지 못한 기수에 대해서 동기회가 활성화 방안을 마련 할 계획이며 다음은 지역 동문회 활성화입니다. 동기 모임과 지역동문회가 활성화 되어야 총동창회가 활성화 될 수 있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늘 양정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선후배님들을 존경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지도를 부탁드리며 동문선후배님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양정중고등학교와 양정총동창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제33대 회장 서병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