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97기 졸업생 염상윤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졸업을 하였지만 학교 다닐 때 어떻게 하면 양정이 더 발전할 수 있을까, 후배들이 어떻게 하면 편하게 더 공부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항상 도와주신점 먼저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학교 행사, 후배들을 위해 물신양면으로 도와주시고, 망설임 없이 학교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고, 생각하시는 것들을 정말 존경스럽게 생각합니다.
벌써 아침 점심으로는 따뜻한 햇빛이 비치고, 저녁으로는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10월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름아니라 여기에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저의 모교 양정고등학교는 졸업 이후에도 학교 행사가 굉장히 많고, 끈끈한 결속력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학교 행사를 하면서 제가 든 생각은 행사에서 나눠주는 물품, 사은품 등을 기존의 것들과는 다르게 무드등 같은 것들을 후배, 혹은 선배님들의 동기 체육대회, 선물 등 여러 행사에서 무드등을 선물로 나눠주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게되어서 건의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무드등이라 하면 생소하실 수 있지만, 일종의 등(빛을 내는)인데 이것을 감성적인 부분(디자인, 빛)등을 신경써서 밤에 불을 꺼도 무드등을 키고만 주무실 수도 있고, 인테리어 등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무드등을 행사와 연관해서 나눠주는 것은 어떨까 라는 생각에 긴 글을 적었습니다. 현재 무드등을 제가 판매하고 있는데요, 혹시 무드등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핸드폰 010 8637 6107, 이메일ehd579@daum.net)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